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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

워크래프트 럼블 23년 12월 21일 3.0 패치 정리

by 카덕 2023. 12. 21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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워크래프트 럼블 2023년 12월 21일 패치에 대해서 정리 해보겠습니다. 갑자기 패치가 되었으나 크게 변경된점이 무엇인지 알수가 찾아보니 이번 패치로 변경된점이 많이 있네요.

 

1. 아크라이트 서지(Arclight Surge) 변경 사항

 

- 아크라이트 서지는 원래 주 2회 (일요일 과 모요일) 2개 구역으로 이벤트를 했으나, 주 4회로 변경되어(일요일,화요일,목요일,토요일) 이벤트를 하는 되신 1개 구역으로 하게 됩니다.

 

구역을 클리어 하지 않고 골드를 얻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무과금 유저에게 매우 중요한 이벤트이며, 길드 포인트 또한 적립되기 때문에 꼭 클리어를 해야하는데 주 4회 1구역으로 변경 되었습니다.

 

 

2. 워크래프트 럼블 지휘관 능력치 일부 변경

1) 혈법사 탈노스

- 데미자가 140에서 150으로 증가하였습니다.

2) 그롬마쉬 헬스크림

- 체력이 10% 증가했습니다.

 

 

3. 워크래프트 럼블 재능 수정 사항

 

▶남작 리븐데어

무덤의 냉각의 해골 마법사 생성 빈도가 타워의 경우 15초에서 18초로 증가했습니다.

 

▶혈법사 탈노스

생명력 흡수로 얻는 생명력 흡수가 8%에서 10%로 증가했습니다.

 

▶눈보라

Cold Snap은 이제 기절을 적용하는 대신 의도한 대로 움직임을 느리게 합니다.

 

▶검은무쇠 광부

금광으로 인한 AOE 피해는 더 이상 비행 병력에게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.

 

▶검은창 트롤

이제 헤드헌팅이 제대로 두 번 이상 중첩됩니다.

 

▶데피아즈단 도적

플레이어의 도둑이 상자를 공격한 후 상자를 차지하면 Pick Lock이 더 이상 적에게 금을 주지 않습니다.

 

▶치트 데스

Apocalypse는 이제 병영의 왼쪽이나 오른쪽에 영향을 받은 해골을 무작위로 소환합니다. 이전에는 영향을 받은 스켈레톤이 항상 병영의 왼쪽 상단에 생성되었습니다.

 

▶서리늑대 주술사

주술사가 손상된 건물을 만나기 전에는 더 이상 대지벽 토템을 시전할 수 없습니다.

Earth Shield는 더 이상 건물에 시전되지 않습니다.

 

▶장군 드라키사스

Piercing Blow의 수직 범위가 기본 능력과 일치하고 경사로에서의 능력 동작을 개선하기 위해 3.5에서 2.5로 감소했습니다. 이제 그는 공격하기 전에 적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거나 경사로를 위/아래로 움직여 공격이 적에게 적절하게 타격을 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.

 

▶그리폰 라이더

공기 투하 물약은 더 이상 상자에서 소모되지 않습니다.

 

▶마이에브 섀도송

무자비한 태도는 이제 세 배의 피해가 아닌 두 배의 피해를 입힙니다.

 

▶역병 농부

이제 Plague Farmer는 튀는 호박 특성을 장착했을 때 실제로 추가 범위와 스플래시 영역을 받게 됩니다.

 

▶티리온 폴드링

이제 천상의 보호막이 드라키사스 장군의 공격을 올바르게 차단합니다.

 

▶가시멧돼지

브램블 버스트의 타이밍이 시각 효과와 더 잘 동기화되도록 조정되었습니다.

 

 

 4. 추가변경된 사항

 

▶ 화상피해 수정

  이제 화상에는 첫 번째 피해가 입힐 때까지 0.5초의 지연 시간이 있습니다. 화상을 빠르게 다시 적용하면 0.5초의 지연 시간이 재설정되지 않으므로 적용 빈도에 관계없이 화상 피해가 일관되게 처리됩니다.

 

▶플레이어 대 플레이어

PvP에서 지도자가 명예를 얻는 속도가 증가했습니다.

Modest Tome에서 Major Leader Tome에 대한 4300 및 9600 Honor 보상을 업데이트했습니다.

PvP 명예 보상으로 받는 미니 복사본 수의 균형을 조정하여 더 많은 복사본을 더 일찍 제공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.

 

▶던전

바실리스크 송곳니 유물이 이제 정확한 양의 피해를 입힙니다.

비전술사의 고리와 수호자 유물의 고리가 이제 찰가와 적절하게 작동합니다.

매치가 제대로 시작되지 않으면 던전에서 더 이상 플레이어가 10분 동안 진행하는 것을 금지하지 않습니다.

 

▶버그 수정

-게임이 끝날 때 계속 버튼을 탭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-플레이어가 여러 장치를 사용할 때 이전 보상을 더 이상 청구할 수 없습니다.

-오닉시아의 길에서 일부 인장 보상을 받을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-연쇄 번개를 사용하여 실바나스를 죽일 때 더 이상 실바나스의 밴시에게 여러 번 튕겨 나가지 않습니다.

-Rend Blackhand와 Gyth의 Range 통계가 이제 각각의 다른 통계와 올바르게 그룹화됩니다.

-이제 Chimaera의 통계 페이지에 각 개별 머리의 올바른 피해가 표시됩니다.

-이제 서리늑대 주술사의 치유량이 통계 페이지에 표시된 것과 일치해야 합니다.

-어보미네이션은 더 이상 자신 위의 다리에 미니를 걸 수 없습니다.

-이제 코어 하운드가 은신 상태가 되면 동료를 부활시킬 수 있습니다.

-덱에 하피 복사본이 여러 개 있는 몇몇 적군이 하피를 연속해서 플레이할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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